실제로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으로 환전하길 원하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진행을 합니다.

미리 결제를 해버렸는데 “저희 업체에서는 해당 정보이용료는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 와 같은 답변이 돌아오면 곤란하니까 말입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상품권을…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로는 유료 어플, 인앱(게임 아이템, 게임 머니 결제), 영화, 게임, 책, 노래 등과 같은 유료 콘텐츠이용료를 타인에게 선물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정책은 통일되어 있기때문에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소액결제는 휴대폰 명의자의 휴대폰번호와 개인정보(생년월일)을 입력하고 결제 시도 후 승인번호를 문자로 받으면 그 승인번호를 다시 결제창에 입력해서 결제를 하는 방식이라고 앞서 설명드린바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정보이용료에 해당되는 콘텐츠들은 수없이 많지만 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는 이유는, 단순히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궁금해서 그에 관련된 지식을 쭉 나열해놓은 것들을 보고 싶으신게 아니라 정보이용료를 이용해서 현금을 마련하기 위한 목적일 것이기 때문에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은 이정도로 충분하다고 생각되고 본격적으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에서 주로 다루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이외에도 구글현금화, 컨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현금화는 모두 같은 단어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같은 말 입니다.

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와 같은 문구 많이 보셨죠?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떤 특징 및 장단점이 있고,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또는 특수한 상황에서 자신에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필요가 없다든지… 현금이 필요하다면 이것을 저희 맑은티켓 같은 업체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판매하면 즉시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한 상황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정보이용료 현금화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